제목 : 건축사 교육과정 결제 관련 변경 안내

조회수 47783   2021-01-07 17:14:58   

건축사 교육과정 결제 관련 내용이 변경되어 안내 드립니다.

1. 결제수단 변경
- 기존 : 신용카드, 무통장입금
- 변경 : 신용카드, 가상계좌

2. 결제 증빙서류 발행 변경
①신용카드 : 기존과 동일, 영수증은 로그인>내강의실>주문확인>결제내역에서 출력 가능
②가상계좌 : 결제시 개인(소득공제) or 사업자(지출증빙) 선택 발행(※미선택시 자진발급되며, 익일부터 국세청 홈택스에서 자진발급 입력 가능)

3. 환불
①신용카드
- 당월 : 카드승인취소
- 당월 이후 : 익월 15일 계좌환불

②가상계좌

- 당월 : 익일 계좌환불
- 당월 이후 : 익월 15일 계좌환불